전체 페이지 네비게이션으로 이동 페이지별 네비게이션으로 이동 메인 자료로 이동 All 3M.com Site Map

한국쓰리엠, 새로운 색상의 3M™ 파인룩스 키즈’ 출시


한국쓰리엠은 국내 최초의 어린이 전용 눈부심 방지 스탠드‘3M™ 파인룩스(Finelux) 키즈’의 그린과 그레이, 2가지의 새로운 색상을 추가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기존의 핑크와 블루 외 다른 색상에 대한 소비자들의 욕구를 반영하여 그린과 그레이 색상의 제품을 추가함으로써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3M™ 파인룩스 키즈’는 기존 파인룩스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3M의 전세계 특허 기술인 편광여과패널을 장착, 눈부심 방지 기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어린이의 체형과 감성에 맞게 디자인된 제품이다. 스탠드 헤드, 몸체, 받침대 부분이 모두 부드러운 곡선으로 처리되었으며, 스탠드가 균형을 잃었을 때 자동으로 전원이 꺼지는 자동 꺼짐 기능을 채택하여 어린이들의 안전을 고려했다.

한편, 한국쓰리엠은 ‘3M™ 파인룩스 키즈’ 신제품 출시 및 신학기를 맞아 10월 20일까지 3M 파인룩스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정, 샤프 전자 사전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엄마 이제 공부할 거예요!”라는 제목의 이번 이벤트는 쓰리엠 파인룩스 홈페이지(www.3mfinelux.co.kr)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