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페이지 네비게이션으로 이동 페이지별 네비게이션으로 이동 메인 자료로 이동 All 3M.com Site Map

한국 쓰리엠,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의 포스트-잇® 슈퍼스티키 인쇄 디자인 노트 출시


한국 쓰리엠은 하트, 곰 인형, 명화 등을 프린트한 감성적 디자인의 포스트-잇 슈퍼스티키 노트 시리즈를 출시했다.

포스트-잇 슈퍼스티키 노트 시리즈는 디자인 별로 하트시리즈, 테디베어 시리즈, 아트 시리즈, 풍경 시리즈 등 여러가지 제품군으로 구성되어 있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힌 제품이다.

하트 시리즈는 다양한 크기의 하트 모양이 연보라색이나 분홍색 등 화사한 색상으로 그려져 있고 테디베어 시리즈 은은한 파스텔 컬러 배경 위에 깜찍한 곰 인형이 그려져 있어 귀엽고 깜찍한 느낌을 준다. 반면 반 고흐의 명작 ‘해바라기’ 등 명작 프린트 된 아트 시리즈와 그리스의 산토리니 해변과 지중해의 푸른 바다가 포스트-잇 전면뿐만 아니라 옆면에도 그려진 사이드 월 프린팅 시리즈는 고상하고 어른스러운 느낌을 준다.

포스트-잇 슈퍼스티키 인쇄 디자인 노트는 기존 포스트-잇 보다 접착력과 지속력이 두 배 강화된 슈퍼스티키 제품 라인으로서 가방, 가구, 냉장고 등 다양한 재질의 표면 위에 잘 붙어 사무실뿐만 아니라 가정이나 연구소, 공장, 창고 등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