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페이지 네비게이션으로 이동 페이지별 네비게이션으로 이동 메인 자료로 이동 All 3M.com Site Map

한국쓰리엠, 톱날 없이 잘라 쓰는 후레쉬 안전랩커터 출시



 
한국쓰리엠은 톱날 없이 안전하게 잘라 쓸 수 있는 3M 후레쉬 안전랩커터를 새롭게 출시했다.

3M 후레쉬 안전랩커터는 칼날이 숨어 있는 안전한 슬라이딩 커팅 방식을 도입해 랩 절단시 손을 다칠 염려가 없도록 주부의 안전을 최우선적으로 고려하여 설계되었으며, 랩을 엉킴 없이 깨끗하게 자를 수 있어 매우 편리하다.

3M 후레쉬 안전랩커터는 기존 3M 매직랩커터 제품 대비 커팅 성능도 획기적으로 향상되었다. 레일 사이로 칼날이 지나가며 랩만 접촉하여 절단하므로, 판 위의 랩을 칼날이 누르면서 자르는 방식인 기존 제품과 달리 절단 시 힘을 줄 필요가 없고 장기 사용에도 칼날이 마모될 염려가 전혀 없어 더욱 쉽고 깔끔하게 커팅할 수 있다.

또한, 25cm 폭의 3M 후레쉬 리필랩만 사용할 수 있었던 기존 제품의 랩 호환성을 대폭 개선하여20cm, 25cm 폭의 모든 가정용 랩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랩 교체시에도 분리가 필요 없는 일방향 간편 교체 방식으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더욱 강화하였다. 미국 식품 의약국(FDA) 승인을 받아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3M 후레쉬 리필랩을 사용하면 더욱 경제적이다.

제품은 전국 대형할인점 또는 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