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페이지 네비게이션으로 이동 페이지별 네비게이션으로 이동 메인 자료로 이동 All 3M.com Site Map

올겨울, 수세미의 화려한 변신


한국쓰리엠의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인 '스카치브라이트'가 세계 최초로 수세미로 만든 크리스마스 트리를 제작하여, 연말까지 용산역 아이파크몰에 전시한다.

이번 수세미 트리는 한국쓰리엠과 성신여자대학교 디자인연구소가 산학협력으로 제작한 높이 4m의 대형 트리로, 수세미로 만든 순록 두 점도 함께 전시된다. 수세미 트리에는 스카치 브라이트의 초록색 수세미 외에도, 분홍, 보라, 금색, 은색 등 다양한 색상과 모양의 수세미 2천장과 행주, 손잡이 달린 브러쉬, 고무장갑 등이 사용되어 이색적인 모습을 연출하고 있다. 또한 저녁 시간을 위해 화려한 조명도 설치해 용산역을 방문하는 시민들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 분위기와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전시 기간 중 매주 토요일에는 ‘집안 청소, 온 가족이 함께 하면 즐거워집니다' 라는 주제로 남편이 아내를 위해 청소나 설거지 등 집안 일을 대신하겠다는 약속을 하면 즉석 사진 촬영과 함께 스카치 브라이트 선물을 나눠주는 소비자 대상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스마트 클리닝 솔루션'을 제공하는 스카치 브라이트는 청소가 주부만의 일이 아니라 가족들 모두가 함께 나눠서 할 수 있는 즐거운 일'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이러한 소비자 행사를 기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