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페이지 네비게이션으로 이동 페이지별 네비게이션으로 이동 메인 자료로 이동 All 3M.com Site Map

한국쓰리엠,‘3M™ 노매드 레인매트’출시


장마철에도 바닥 미끄럼 걱정 끝!!

한국쓰리엠, ‘3M™ 노매드 레인매트’ 출시

- 물기와 기름 흡수력 탁월해 우천 시 실내 미끄럼 안전사고 방지
- 건조력, 친환경성 뛰어나 관리에 용이하고 관리비용 절감 효과 기대



한국쓰리엠(www.3m.co.kr, 대표: 정병국)은 우천시 실내 바닥으로 유입되는 수분의 양을 획기적으로 줄여 미끄럼 안전사고를 방지하는 ‘3M™ 노매드 레인매트’를 출시했다.

3M 의 특허 기술이 적용된 3M™ 노매드 레인매트는 백본(backbone) 지지구조가 신발의 먼지와 오염물을 긁어내고 매트의 내구성을 향상시키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3M의 미세섬유와 굵은섬유의 혼합 기술로 물기와 오염물 흡수력을 극대화하고, 특수 코팅 처리로 바닥 밀착력을 높여 우천 시 미끄럼 사고를 방지하는 데 매우 효과적이다.

3M™ 노매드 레인매트는 관리를 위해 별도로 제품을 수거해야 하는 일반 렌탈매트와는 달리 진공청소기로 일상적인 관리가 용이하며, 세척 시 화학약품을 사용할 필요가 없어 친환경적이다. 또한 건조력이 뛰어나 건물관리비용 절감에도 큰 도움이 된다.

한국쓰리엠 상업용 제품사업팀 류태현 팀장은 “3M™ 노매드 레인매트는 강력한 수분 흡수력과 안정된 밀착력으로 오피스, 카페, 레스토랑, 편의점 등 사람들의 출입이 잦은 상업용 빌딩에 설치하면 우천 시 미끄럼 사고를 방지할 뿐만 아니라 건물 내 청결 유지와 관리비 절감 등 일석이조 효과를 거둘 수 있다”고 밝혔다.

3M™ 노매드 레인매트는 용도에 따라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으며 가격은 25,000원~88,000원 선이다. 제품 구입 문의는 한국쓰리엠 고객상담실(080-033-4114)을 통해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