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페이지 네비게이션으로 이동 페이지별 네비게이션으로 이동 메인 자료로 이동 All 3M.com Site Map

제 1회 3M 프리젠테이션 챔피언십 개최


“마케팅에 자신 있는 대학생 모두 모여라!”

한국쓰리엠, ‘제1회 3M 프리젠테이션 챔피언십’ 개최

국내 대학생들의 실력을 겨루고 성장할 수 있는 기회
우승팀에게는 푸짐한 상품까지 주어져



 (2010년 10월, 서울) 일상 생활 곳곳에서 독창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 기술기업인 한국쓰리엠(대표: 프랭크 리틀, www.3m.co.kr)은 주력 상품 중 하나인 무선 프리젠터의 효과적인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활동 아이디어를 공모하는 ‘제1회 3M 프리젠테이션 챔피언십’을 개최한다.

 전국 2년제 이상 대학에 재학 또는 휴학 중인 학생이 대상이며 최대 3명까지 한 팀으로 출전할 수 있다. 오는 29일부터 내달 16일까지 MS 워드 5매 이내로 요약된 제안서를 이메일(3mkorea@newscom.co.kr,3mkorea1@newscom.co.kr)로 접수하면 참가할 수 있으며, 서류 심사를 통과한 10개의 본선 참가팀이 오는 12월 3일 심사위원 앞에서 직접 제안서를 발표하는 결선을 치루게 된다.

 최종 대상 1 팀에게는 애플 아이패드 (iPad), 소니 NEX_5 카메라 및 스트라이다(strida) 미니벨로 자전거 등의 푸짐한 상품이 주어진다. 또한 우수상 2 팀에게도 아이패드, 상패 및 상장이 주어지며 입선 4팀에게는 3M 무선 프리젠터, 3M 마우스 및 상패 등을 수여한다.

 한국쓰리엠 모바일 기기 솔루션 사업팀 신준철 차장은 "무선 프리젠터 제품의 참신한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아이디어를 구하고 마케팅 분야에 당찬 포부를 갖고 있는 대학생들을 응원하고자 이번 대회를 준비했다”면서 “미래 마케터를 꿈꾸는 대학생들이 본인의 실력을 확인하고 한층 더 성장할 수 있는 기회로 삼기를 바라며 한국쓰리엠도 지속적인 후원을 펼쳐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쓰리엠은 최근 혁신적인 기능과 미니멀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무선 프리젠터 WP-7000을 출시했다.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수신기만 컴퓨터에 연결하면 무선으로 프리젠테이션 컨트롤이 가능하다. 슈퍼슬림 사이즈의 수신기는 대형 강당에서도 최고의 수신율을 보장하며 송신기는 사용빈도에 따라 크기를 달리한 버튼이 직관적으로 연결되어 있어 조작시 사용자에게 최상의 편의와 터치감을 제공한다.



‘제1회 3M 프리젠테이션 챔피언십’ 대회 상세 내역

1. 모집 기간 : (예선) 2010년 10월 29일(금) - 2010년 11월 16일(화)
2. 참가 자격: 전국 2년제 이상 대학(교)에 재학 또는 휴학중인 학생 (팀 당 최대 3명까지 공모가능)
3. 수상 경품:
* 대상 1팀: Apple iPad, Sony DSLR NEX-5, Strida 미니벨로, 상패 및 상장
* 우수상 2팀: Apple iPad, 상패 및 상장
* 장려상 3팀: 3M MPro 150, 상장
* 입선 4팀: 3M wireless presenter, 3M mouse, 상장
*제세 공과금 별도
(iPad 미출시시, 동일 가격대 제품으로 대체)

4. 심사 기준:
- 참신성
- 실현 가능성
- 구성력
- 논리성
- 명확성
- 프리젠테이션 능력 (본선에만 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