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페이지 네비게이션으로 이동 페이지별 네비게이션으로 이동 메인 자료로 이동 All 3M.com Site Map

'3M 애바가드 에스’ 출시


야외에서도 손 소독과 보습을 동시에!

  - 에탄올과 고급 보습 성분제가 함유된 프리미엄 손 소독 로션
  - 3M만의 오랜 노하우와 기술로 탄생, 민감성 피부에도 사용 가능


2009년 10월 한국쓰리엠(대표: 프랭크 리틀, www.3m.co.kr)은 손 소독과 보습 기능을 동시에 제공하는 프리미엄 손소독 로션 3M 애바가드 에스(3M Avagard S)를 출시했다.

Avagard
3M 애바가드 에스는 에탄올 성분이 들어 있어 15초 이내에 유해 세균을 99.9% 살균하며, 알코올 손 소독제를 사용할 때 발생할 수 있는 피부 건조를 막는 보습 성분을 함께 함유하고 있어 민감성 피부 및 어린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3M 애바가드 에스는 바른 후 즉시 흡수되어 손을 씻을 수 없는 야외에서 편리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오염이 걱정되는 대중 교통이나 마트, 화장실 등을 이용한 후나 애완 동물을 돌본 후에 사용하면 좋으며, 손가락과 손톱 사이의 균까지 깨끗이 제거할 수 있다.

3M 의료제품사업팀 임철우 마케팅 과장은 3M 애바가드 에스는 3M 감염 예방 사업부의 오랜 노하우와 기술을 통해 소독과 보습을 함께 제공할 수 있다면서, 손을 씻은 후에 사용하면 이중 살균 효과가 있으며, 찬바람이 불면서 신종플루에 대한 우려가 더 증가하고 있는데, 야외에서도 손씻기를 잘 한다면 감염 예방에 큰 도움이 된다고 설명했다.

3M 애바가드 에스는 향긋한 꽃 향기가 은은하게 퍼져 상쾌함을 준다. 약국, 온라인 및 소매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권장소비자가격은 18,000원(300ml), 6,000원(50ml)이다.

제품문의: 한국쓰리엠 고객상담실 080-033-4114